Ad Code

이상한 광고를 뜨게 만드는 애드웨어 제거 프로그램 adwcleaner


목차

여러분 혹시 특정 프로그램을 실행하거나 설치 후 자동적으로 광고가 표시된 적이 있습니까? 이렇게 프로그램 자체에 광고를 패키징하여 배포하는 프로그램을 애드웨어 라고 합니다. 그러나 모든 프로그램이 광고가 포함되었다고 해서 애드웨어는 아닌데요!! 무료 프로그램이라서 불가피하게 프로그램의 유지보수를 위한 수익을 내기위해서 광고를 적용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런 악성 프로그램의 한 종류인 애드웨어를 판별하고 격리 삭제 시켜주는 프로그램 adwcleaner를 여러분들께 소개할까합니다. 버튼 클릭 한번이면 여러분들의 컴퓨터에 설치된 애드웨어 프로그램을 모두 잡아낼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adwcleaner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adwcleaner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

1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adwcleaner 프로그램 실행파일 다운로드 사이트에 접속 할 수 있습니다.



2 사이트에 접속 후 Malwarebytes AdwCleaner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면 실행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3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실행만 해주시면 설치 할 필요없이 곧바로 프로그램이 실행되고, 최초 1회에 한해 팝업창이 뜨는데 동의함 버튼을 클릭 합니다.



4 중앙에 위치한 지금 검사 버튼을 클릭합니다.



5 여러분들의 컴퓨터 전체를 스캔하여 애드웨어에 감염이 되었는지 검사가 진행 됩니다.



6 애드웨어가 검출되면 애드웨어 종류별로 목록이 표시되고 각 애드웨를 체크 후 다음 버튼을 클릭 합니다.



7 사전 설치된 소프트웨어도 찾았다는 팝업창이 뜨는데 확인 버튼을 클릭 합니다.



8 우측 하단에 격리 버튼을 클릭 합니다.



9 여러분들이 선택한 항목을 격리 하기위한 격리 프로세스가 작동하면 컴퓨터의 모든 프로그램이 강제 종료되기 때문에 진행중이던 작업이 있다면 저장 후 모두 종료 하고 계속 버튼을 클릭 합니다.



10 시스템 정리 및 복원 지점이 생성 됩니다




11 격리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모든 애드웨어들을 정리 했다는 메세지가 뜨게 됩니다.



12 왼쪽 격리 메뉴를 클릭해보면 여러분들이 격리한 애드웨어 목록을 확인 할 수 있고, 완전삭제 하고 싶다면 애드웨어를 체크 후 우측 하단에 삭제 버튼을 클릭하면 완전 제거가 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