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Code

윈도우 / 오피스 간단 라이선스 인증 프로그램 KmsAuto ++ Lite


목차

오늘은 윈도우 / 오피스 자동 라이선스 인증 프로그램 KmsAuto ++ Lite를 여러분들께 소개할까합니다. 윈도우는 모든 버전, MS 오피스는 2021 버전을 제외한 모든 버전을 버튼 클릭 한번에 인증이 가능하기 때문에 누구나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KmsAuto ++ Lite 프로그램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윈도우 실시간 감시 기능 끄기

KmsAuto ++ Lite 설치 파일은,  바이러스는 아니지만 윈도우 실시간 감시 기능에서 바이러스로 인식하여 프로그램이 강제로 삭제가 됩니다. 그래서 KmsAuto ++ Lite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기 전 윈도우 실시간 감시 기능을 꺼주는 작업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윈도우10 / 윈도우11 버전의 실시간 감시 기능 끄는 방법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10 / 11 디펜더 실시간 감시 기능 끄는 방법



윈도우 정품 인증 되었는지 확인 방법

1 시작 버튼을 클릭 후 설정 메뉴를 클릭 합니다.



2 왼쪽 상단 시스템 메뉴를 클릭 후 오른쪽 상세 메뉴에서 정품인증 메뉴를 클릭 합니다.



3 활성 상태가 "활성 상태 아님"으로 표시되면 정품인증이 되어있지 않은 상태로 인지 하시면 되겠습니다.



KmsAuto ++ Lite 프로그램 다운로드 및 사용 방법

1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KmsAuto ++ Lite 프로그램 실행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2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압축 해제 후 생성된 폴더로 들어가서 KMSAuto x64.exe 파일을 실행 합니다.



3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윈도우를 인증 하실분들은 상단에 Activate Windows, 오피스 제품을 인증하실 분들은 Activate Office 버튼을 클릭 합니다.



4 다시한번 인증하겠고 버튼 문구가 변경이되는데 다시한번 클릭을 해주시면 윈도우는 영구 인증되고, 오피스는 6개월 사용이 가능하게 인증이 됩니다.



5 윈도우 정춤인증 화면으로 이동해보면 "활성" 상태로 변경 되어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오피스 자동 인증 방법

1 윈도우는 영구 인증이 가능하지만 오피스는 6개월 간만 인증이 가능한데, 자동 오피스 인증을 통해 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프로그램 하단에 Scheduler 버튼을 클릭 후 상단에 Office reactivation 버튼을 클릭 합니다.



2 인증 스케쥴러가 적용이 되어 있는지 확인 해보시려면, 시작 버튼을 클릭 후 윈도우 검색 입력 부분에 "작업 스케쥴러"라고 검색을 하면 결과 목록에 작업 스케쥴러가 표시되는데 클릭을 합니다. 그러면 작업 스케쥴러 창이 뜨고 "작업 스케줄러 라이브러리" 항목을 클릭해 보시면 KMSAuto 항목이 추가된 것을 확인 할 수 있고, 10일에 한번씩 자동으로 오피스 라이선스를 인증하게 됩니다. 이렇게 설정하시면 오피스도 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


이 글도 한번 읽어보세요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