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Code

MS 오피스 2010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목차

오늘은 일상 생활에서도 많이 사용하는 MS 오피스 2010 제품 다운로드 부터 설치방법 그리고 인증 방법까지 알아볼건데요!! 오늘 제가 알려드리는데로 진행을 하시면 ms 오피스 2010 키젠 & 인증 크랙을 찾을 필요 없이 간단하게 설정 하여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MS 오피스 2010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MS 오피스 2010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1️⃣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MS 오피스 2010 다운로드 사이트에 접속 할 수 있습니다.


2️⃣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압축 해제 후 생성된 폴더로 들어가서 Setup.exe 파일을 실행 합니다.


3️⃣ 설치 팝업창이 뜨는데,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여 설치를 완료 합니다.


4️⃣ 시작버튼을 눌러보시면 MS 오피스 2010 실행 아이콘을 확인 할 수 있는데, 파워포인트를 실행 합니다.

5️⃣ 팝업창이 뜨면 변경 안함 옵션에 체크 후 확인 버튼을 클릭 합니다.


6️⃣ 파일 - 도움말로 메뉴로 들어가보면 "제품 인증 필요"라는 문구를 확인 할 수 있씁니다. 



MS 오피스 2010 정품인증 방법

1️⃣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MS 오피스 2010 정품 인증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2️⃣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압축 해제 후 생성된 폴더로 들어갑니다.


3️⃣ 윈도우&MS 오피스 인증 CMD 파일을 실행합니다.


4️⃣ 제일 하단 깜박이는 커서 부분에 숫자 "4"를 입력 합니다.


5️⃣ 그 다음 "숫자 1"을 입력 합니다.

6️⃣자동으로 MS 오피스 2010 인증이 진행됩니다. 최대 인증 기간은 6개월이며, 6개 후 다시 인증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7️⃣인증이 완료되고나서 PPT를 실행 후 PPT 좌측에 위치한 도움말 메뉴를 클릭해보면 오피스 2010 제품이 인즘됨 이라고 표시되어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


이 글도 한번 읽어보세요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