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Code

모든 윈도우 / 오피스 버전 정품 인증 프로그램 ReBirth Activator


목차

 오늘은 모든 윈도우 / 오피스를 간단하게 정품 인증 하는 프로그램 ReBirth Activator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사용하는 방법도 매우 간단하니까 윈도우 인증이 필요하다면 이 프로그램을 사용해 보실 것을 추천 드립니다.



윈도우 디펜더 실시간 감시기능 해제 하는 방법

ReBirth Activator 프로그램이 바이러스는 아니지만 윈도우 디펜더 실시간 감시 기능에서 바이러스로 인식하여 자동으로 파일을 삭제합니다. 그래서 실시간 감시 기능을 잠시 꺼야 하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 하면 윈도우 디펜더 실시간 감시 기능을 끄는 방법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10 / 11 실시간 감시 기능 끄는 방법


ReBirth Activator 다운로드 및 사용 방법

1️⃣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ReBirth Activator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2️⃣ 다운로드 받은 압축파일을 실행 하면 압축 해제 시 암호를 입력하라는 팝업창이 뜨는데,  yongtj  입력 후 확인 버튼을 클릭 합니다.


3️⃣ 압축이 해제되고 나서 Activator 프로그램을 실행 합니다. 


4️⃣ 프로그램이 실행 되면 중앙 하단에 위치한 I Accept 버튼을 클릭 합니다.


5️⃣ 그 다음 윈도우 또는 Office 항목이 보이는데, 인증 할 항목에 체크 후 Activate 버튼을 클릭하면 영구 인증이 완료 됩니다.



윈도우 인증 되었는지 확인 하는 방법

1️⃣ 윈도우11 기준으로 설명 드립니다. 시작 버튼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후 설정 메뉴를 클릭 합니다. 


2️⃣ 시스템 메뉴 - 정품인증 메뉴를 클릭 합니다. 


3️⃣ "Windows가 디지털 라이선스를 사용하여 정품 인증 되었습니다." 라는 문구가 표시되어 있다면 인증 받으것으로 인지 하시면 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


이 글도 한번 읽어보세요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