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Code

MS 오피스 2021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목차

 오늘은 MS 오피스 2021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서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제품을 인증하는 방법까지 상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MS 오피스 2021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1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MS 오피스 2021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 아래 링크 클릭이 안되시는 분들은 화면 새로고침 후 다시 클릭해주세요!! )


2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압축 해제 후 생성된 폴더로 들어가서 그 안에 Office 2021 ProPlus -Online Installer 폴더로 들어간 다음 Office 2021 Setup.cmd 파일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 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메뉴를 클릭 합니다.




3 MS OFFICE 2021의 프로그램 목록을 확인 할 수 있는데 , 여러분들이 설치 할 프로그램 앞에 숫자를 입력하면 "YES" 또는 "NO"로 상태가 변경이 됩니다. "YES" 는 설치 하겠다는 의미이고, "NO"는 설치를 하지 않겠다는 의미이기때문에 설치할 프로그램만 YES로 변경 후 "X" 를 입력해주시면 MS 오피스 2021 다운로드 및 설치가 시작됩니다.


4 먼저 MS OFFICE 2021 다운로드 진행 후 설치가 완료 진행되며, 설치 완료 후 닫기 버튼을 클릭 합니다.



MS 오피스 2021 정품 인증 방법

1 다운로드 받아서 압축을 해제 후 생성된 폴더 안에 KMS_VL_ALL 폴더로 들어간 후 Activate.cmd 파일을 실행 합니다.


2 그러면 자동으로  180일 (6개월) 제품 인증이 진행 됩니다.


3 180일이 지나면 자동으로 정품인증이 풀리기 때문에 6개월이 되기 전에 자동으로 제품인증을 해주는 스케쥬러 프로그램 인 AutoRenewal-Setup.cmd 파일을 실행 합니다.


4 그 다음 영어 "Y"를 입력해주시면 6개월마다 자동으로 제품 인증을 갱신하여 영구적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MS 오피스 2021 정품인증 확인

1 이제 MS 오피스 2021 프로그램 중에 파워포인트를 실행 합니다.


2 라이선스 계약 동의 팝업창이 뜨면 수락 버튼을 클릭 합니다.


3 그 다음 왼쪽 하단 계정 메뉴로 들어가보면 제품이 인증되어 있는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4 제품 인증 표시 바로 아래 위치한 업데이트 확인 버튼을 눌러서 업데이트 사용 안함 옵션을 선택 합니다. 제품 업데이트를 하게 되면 인증이 풀릴수도 있기 때문에 업데이트를 차단해주는것이 좋습니다.


5 업데이트가 되지 않도록 설정을 하면 모든 MS 오피스 2021 설치가 완료 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


이 글도 한번 읽어보세요


댓글 쓰기

1 댓글

  1. 제품 인증 필요라고 뜨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