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Code

윈도우10 정품인증 하는 방법 ( 프로그램 설치 없이 간단하게 인증 )


목차

오늘은 윈도우10 정품인증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방법은 윈도우 정품인증 프로그램 설치도 필요없고 오로지 커맨드창에서 명령어를 통한 인증이오니 정말 간단하게 윈도우 정품 인증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윈도우 10 정품 인증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10 정품인증 하는 방법

명령 프롬프트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기

1️⃣ 키보드에 "윈도우 키 + R" 키를 동시에 눌러 실행창을 실행시킵니다.

2️⃣ 텍스트 창에 " taskmgr " 입력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하여 작업관리자를 실행합니다.

3️⃣ 작업 관리자가 열리면 왼쪽 상단 "파일 - 새 작업 실행" 메뉴를 클릭 합니다.

4️⃣ 새 작업 실행 창이 뜨면 텍스트 입력 부분에 "CMD" 입력 - "관리자 권한으로 이 작업 실행" 체크 - 확인 버튼을 클릭 합니다. ( 반드시 관리자 권한으로 커맨드 창을 실행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권한이 없다는 오류메세지가 발생합니다. )



윈도우10 정품인증 명령어를 이용한 인증하기

1️⃣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여러가지 윈도우 10 KMS 클라이언트 제품키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윈도우 버전을 확인하여 명령어를 그대로 입력 하시면 약 2~5초 정도 지난 후 제품키 설치했다는 메세지가 뜨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 아래 링크 클릭이 안되시는 분들은 화면 새로고침 후 다시 클릭해주세요!! )

2️⃣ 여러분들의 윈도우 버전을 확인하여 아래 이미지와 같이 명령어를 그대로 입력 하시면 약 2~5초 정도 지난 후 제품키 설치했다는 메세지가 뜨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3️⃣ 아래 명령어를 그대로 입력을 해줍니다. 그러면 "키 관리 서비스 컴퓨터 이름을 설정했습니다." 라는 메세지가 뜨는데, 확인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slmgr /skms kms.digiboy.ir

4️⃣ 마지막으로 아래 명령어를 그대로 입력 후 엔터를 눌러주세요!! 한 20초~1분 정도 기다리면 (다른 메세지보다 오래 기다려야 합니다. ) "제품에 대한 정품 인증을 받았습니다. " 라는 메세지가 뜹니다. 이러면 윈도우10 정품인증 완료가 됩니다.

slmgr /ato

5️⃣ 정품이 인증되었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윈도우 설정에서 정품인증 확인 결과 "조직의 정품 인증 서비스를 사용하여 정품 인증을 받음" 이라고 되어있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


이 글도 한번 읽어보세요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