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Code

모든 윈도우 / 오피스 정품 인증 프로그램 AACT


목차

 오늘은 모든 윈도우 / 오피스 버전의 정품 인증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 ACCT를 여러분들께 소개합니다.  전혀 어렵지 않기 때문에 누구나 따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ACCT 프로그램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윈도우 실시간 감시 기능 끄기

AACT는 윈도우 오피스 제품을 인증해주는 프로그램으로서,  바이러스는 아니지만 윈도우 실시간 감시 기능에서 바이러스로 인식하여 프로그램이 강제로 삭제가 됩니다. 그래서 AACT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기 전 윈도우 실시간 감시 기능을 꺼주는 작업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윈도우10 / 윈도우11 버전의 실시간 감시 기능 끄는 방법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10 / 11 디펜더 실시간 감시 기능 끄는 방법



AACT 다운로드 및 사용 방법

1️⃣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윈도우 오피스 정품 인증 프로그램 AACT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 아래 링크 클릭이 안되시는 분들은 화면 새로고침 후 다시 클릭해주세요!! )


2️⃣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압축 해제 후 생성된 폴더로 들어가서 AACT_x64.exe 파일을 실행 합니다.


ACCT를 사용하여 윈도우 인증 하기

1️⃣ 왼쪽 상단에 Windows Activation 버튼을 클릭 합니다. 



2️⃣ 자동으로 윈도우 인증이 진행 후 완료 됩니다.


3️⃣ 시작 버튼 오른쪽에 위치한 검색 버튼을 클릭 후 정품인증이라고 검색 후 "Windows가 정품 인증되었는지 확인" 항목을 클릭 합니다.


4️⃣ 활성화 상태를 보시면 "조직의 정품 인증 서비스를 사용하여 Windows 정품 인증을 받음"이라고 되어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AACT를 사용하여 오피스 인증하기

1️⃣ 왼쪽 상단에 위치한 Office Activation 버튼을 클릭 합니다.

2️⃣ 자동으로 오피스 인증 작업이 진행 후 완료 됩니다.

3️⃣ PPT 프로그램 실행 후 왼쪽 하단에 위치한 계정 버튼을 클릭해보시면 제품이 인증되었다는 문구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


이 글도 한번 읽어보세요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