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Code

MS 오피스 365 다운로드 및 설치, 정품인증 방법


목차

오늘은 kms 서버 라이센스를 사용해서 MS 오피스 365 제품을 영구적으로 정품 인증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라이센스는 6개월 동안 만 유효하며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는 경우 만료일 전에 자동으로 갱신됩니다. 또한 만료가 된 경우에도 cmd 파일을 다시 실행을 해서 언제든지 오피스를 수동으로 정품인증을 갱신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MS 오피스 365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1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MS 오피스 365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Microsoft ISO Downloader Premium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을  있습니다. ( 링크 클릭이 안되면 화면 새로고침 후 다시 클릭해보세요!!)


2 다운로드 완료 후 압축 해제 ( 암호 : yongtj )하고 생성된 폴더로 들어가서 Microsoft ISO Downloader Premium 2020 파일을 실행 합니다.


3 설치 없이 곧바로 프로그램이 실행이 되고, 선택 할 수 있는 5개의 옵션을 확인 할 수 있스빈다.


* 프로그램 실행 시 선택 유형이 3개 밖에 안보이는 경우!!

아래 이미지 처럼 유형이 3개 밖에 안보이는 경우 간단하게 해결 할 수 있는 방법이 2가지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나오시는 분들은 이 부분은 건너 뛰고 진행해 주세요!!


첫번째 방법

마우스 왼쪽 버튼을 프로그램 빈 화면에 꾹 눌러주시고 드래그 하듯이 아래로 내려 주시면 5개 선택 유형이 모두 보입니다. ( 해상도 차이로 인해 발생한 오류 입니다. )


두 번째 방법

키보드의 컨트롤 버튼을 클릭 후 마우스 휠을 아래로 내려주시면 사이즈가 작아지면서 5개 선택 유형을 모두 볼 수 있습니다. 



MS 오피스 365 설치 파일 다운로드 방법

1 프로그램을 처음 실행 하면 영어로 표시되어 있는데 우측 하단에 English 로 되어 있는 부분을 한국어로 변경하면 모든 메뉴가 한국어로 변경 됩니다. 언어 옆에는 내가 사용하는 윈도우 버전과 시스템 종류 등이 간략하게 표시되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2 아래 이미지와 같이 각 항목들을 선택해 주시면 다운로드 버튼이 생성되는데,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MS 오피스 365 설치 이미지 파일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 속도가 처음에는 느린데 시간이 좀 지나면 빨라집니다.!!)

 1) 유형 선택 : Microsoft Office     

 2) 버전 선택 : Microsoft Office 365

 3) 에디션선택 : Office 365 Professional Plus

 4) 언어 선택 : 한국어

 5) 아키텍쳐 선택 : O365ProPlusRetail.img


3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3.46GB 용량의 오피스 365 이미지 설치파일이 생성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MS 오피스 365 설치 방법

1 다운로드 받은 이미지 파일을 더블클릭하시면 자동으로 이미지가 마운트 됩니다.  Setup.exe 파일을 클릭 하여 설치파일을 실행 합니다.


2 자동으로 오피스가 설치가 진행됩니다.


3 오피스 설치가 완료되었다는 메세지가 뜨면 닫기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를 종료하시면 됩니다.



MS 오피스 365 정품인증 방법

MS 오피스 2019 정품 인증하기에 앞서 윈도우 디펜스 실시간 감시 기능을 끄셔야 문제없이 정품인증이 가능합니다. 먼저 윈도우 디펜스 실시간 감시 기능 끄는 방법부터 확인 후 정품인증을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디펜스 실시간 감시 기능 끄기

MS 오피스 2019 정품 인증하기에 앞서 윈도우 디펜스 실시간 감시 기능을 끄셔야 문제없이 정품인증이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윈도우 10 / 11 윈도우 디펜스 실시간 감시 기능을 끄는 방법에 대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10 / 11 디펜더 실시간 감시 기능 끄는 방법


MS 오피스 365 정품인증 하기

1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정품인증 명령어 텍스트 문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2 아래 영상을 참고하여 MS 오피스 365 정품을 인증하시면 되겠습니다.



만약 인증이 되지 않는 다면? 

만약 인증이 되지 않는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100% 인증 가능한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피스 정품 인증 프로그램 ACCT 다운로드 바로가기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


이 글도 한번 읽어보세요


댓글 쓰기

1 댓글

  1. 안녕하세요 인증코드 복사해서 관리자로 실행하면 저는 자꾸 지정된 경로를 찾을 수 없습니다로 떠요ㅜ.ㅜ 왜그럴까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