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Code

컴퓨터 성능을 최적화하여 속도를 높여주는 프로그램 Glary Utilities 5


목차

오늘은 PC 속도를 높이고 컴퓨터 오류 충돌 및 불필요하게 용량을 잡아먹는 정크파일 등을 클릭 몇번으로 해결 할 수 있는 프로그램 Glary Utilities 5를 소개 합니다. Glary Utilities 5 원클릭 최적화 기능 외 유용한 기능 20가지를 제공하고 사용 방법 또한 매우 쉽기 때문에 누구나 간단하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Glary Utilities 5 프로그램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Glary Utilities 5 기능 소개


원클릭 유지보수

원 클릭 유지 보수는 클릭 한 번으로 정크 파일을 정리하고, 시스템 오류를 수정하고, 개인 정보 기록을 지우고, 컴퓨터 성능을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브 공간 확보

디스크 정리는 컴퓨터에서 안전하게 삭제할 수 있는 오래된 임시 파일, 오래된 설치 파일, 로그 파일, 인터넷 기록 및 캐시, 오류 보고서, 오프라인 콘텐츠 저장 및 오류 로그 등을 스캔하고 제거합니다.


오류 또는 충돌 방지

수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Glary Utilities는 레지스트리의 오류를 보다 안전하게 정리하여 설명할 수 없는 일부 프로그램 오류나 시스템 충돌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디스크 손상을 감지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를 더 빠르게 실행

Glary 유틸리티는 리소스를 차지하는 불필요한 시작 프로그램을 식별 및 비활성화하거나 자주 사용하지 않는 소프트웨어를 제거하여 더 많은 하드 디스크 공간을 확보하고 속도를 높이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

브라우저는 방문한 URL을 기록하고 일부 소프트웨어는 마지막으로 열었던 파일의 이름도 저장합니다. Glary Utilities를 사용하면 이러한 항목을 찾고 삭제할 수 있습니다. Glary Utilities는 파일을 복구할 수 없도록 완전히 삭제하는 데 도움을 줄 수도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최신 상태로 유지

최신 버전의 소프트웨어는 일반적으로 더 나은 기능, 더 높은 성능, 버그 및 취약점 수정, 더 나은 보안을 제공하므로 Glary Utilities는 새 버전을 적시에 발견하고 업데이트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손실되거나 삭제된 파일 복구

중요한 파일을 실수로 삭제했어도 Glary Utilities를 사용하면 빠르게 찾고 복원할 수 있습니다.


디스크 공간 사용량 분석

하드 드라이브 공간이 부족하다거나, 어떤 파일이나 폴더가 가장 많은 공간을 차지하는지 알고 싶다면 디스크 공간 분석기를 사용하여 하드 디스크를 빠르게 스캔 및 크기별로 정렬하여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중복 파일 찾기 및 제거

중복 파일은 디스크 공간을 차지하는데, 중복 파일 찾기를 사용하면 이러한 중복 항목을 찾고 삭제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실시간 감시 기능 끄기

Glary Utilities 5 설치 파일은,  바이러스는 아니지만 윈도우 실시간 감시 기능에서 바이러스로 인식하여 프로그램이 강제로 삭제가 됩니다. 그래서 Glary Utilities 5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기 전 윈도우 실시간 감시 기능을 꺼주는 작업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윈도우10 / 윈도우11 버전의 실시간 감시 기능 끄는 방법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10 / 11 디펜더 실시간 감시 기능 끄는 방법


Glary Utilities 5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1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Glary Utilities 5 프로그램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2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압축 해제(암호 : yongtj )후 생성된 폴더로 들어가서 설치파일을 실행 합니다.



3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여 설치를 완료 합니다.



4 설치파일이 있는 폴더 안에 Keygen 폴더로 들어가서 Glary Utilities Pro v5x.exe 파일을 실행 후 Generate 버튼을 클릭하면 시리얼 번호가 생성되는데 복사를 합니다. 그 다음 Glary Utilities 5 프로그램을 실행 후 오른쪽에 위치한 지금 업그레이드 버튼을 클릭하면 라이선스 관리자 팝업창이 뜨는데 방금 복사한 시리얼 번호를 붙여넣기 하고 이름은 아무거나 입력 후 지금 활성화 버튼을 클릭합니다.



5 영구 라이선스로 변경 되었다는 표시가 뜨면 우측 하단에 닫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모든 설치가 완료 됩니다.




Glary Utilities 5 간단 사용 방법


1 프로그램 상단 1-클릭 유지관리 탭으로 이동한 다음 아래쪽에 문제 검사 버튼을 클릭합니다. 컴퓨터를 느리게 만들거나 문제가 있는 파일 레지스트리 등을 스캔합니다.



2 스캔이 완료 되고 나서 문제 해결 버튼을 클릭하면 여러분들의 컴퓨터에 문제되는 레지스트리 임시파일 시작 프로그램 등을 모두 제거 및 수정 합니다.



3 이렇게 1~2주에 한번씩 정리를 해주시면 오류없고 속도빠른 컴퓨터를 유지 할 수 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