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Code

자주 사용하는 프로그램 바로가기 관리 프로그램 Quick Access Popup


목차

오늘은 여러분들이 자주 사용하는 프로그램 또는 폴더를 Quick 메뉴에 추가하거나 단축키를 설정하여 간편하게 실행 할 수 있는 무료 프로그램 Quick Access Popup을 여러분들께 소개할까 합니다. 바탕화면에 많은 폴더 프로그램이 있어 정렬하기 힘든 분들은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면 너무나 쉽게 프로그램을 실행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Quick Access Popup 프로그램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Quick Access Popup 다운로드 및 설치, 사용 방법

1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Quick Access Popup 프로그램 설치 파일 다운로드 사이트에 접속 할 수 있습니다.



2 사이트 접속 후 " Donwload,execute this exe file " 링크를 클릭 하면 프로그램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3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여 설치를 완료 합니다.



4 프로그램을 실행 후 우측 상단에 추가 버튼을 클릭하면 폴더, 문서, 응용 프로그램 등 총 13가지 항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응용 프로그램을 바로가기 추가해 보겠습니다. 응용 프로그램 선택 후 아래 계속 버튼을 클릭 합니다.



5 즐겨찾기 팝업창이 뜨면 탐색기 버튼을 눌러서 프로그램 실행 아이콘을 선택하고 열기 버튼을 클릭 합니다. 그러면 실행 경로가 추가 되고 상단에 메뉴 옵션 탭을 클릭합니다.



6 단축키 옵션에 변경 버튼을 클릭 후 단축키를 설정하고 확인 버튼을 클릭 합니다.



7 단축키 설정 완료 후 확인버튼을 클릭 하고 여러분들이 추가한 프로그램이 추가 되었는지 확인 후 저장 버튼을 클릭 합니다.



8 바탕화면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후 Show Quick Access Popup Menu 를 클릭하면 여러분들이 추가한 프로그램 목록이 뜨고 해당 프로그램을 클릭하거나, 설정한 단축키를 눌러서 프로그램을 실행 할 수 있습니다.




9 자주 사용하는 프로그램 폴더 등을 퀴메뉴 또는 단축키를 이용하여 간단하게 실행 할 수 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


댓글 쓰기

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