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Code

MS OFFICE 365 / 2021 버전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 프로그램 Office Tool


목차



Office Tool plus 소개

Office Tool은 구성 요소, 언어 팩 등을 추가 및 제거하는 등 Office 설치를 구성하고 설치된 C2R 제품을 사용자 지정합니다. 그리고 공식 프로그램 Thunder, Aria 또는 Microsoft를 사용하여 다운로드할 수 있는 Office 설치 패키지 또는 언어 팩을 다운로드합니다.

현재 Office 구성, 업데이트 채널 변경, 제품 언어 삭제, 제품 삭제 또는 기본 제공 스크립트 또는 도구를 사용하여 Office 정리해 줍니다. Office를 활성화합니다. 제품 키를 빠르게 설정하고 KMS 서버 주소를 구성하거나 Office 버전을 변환 할 수 있습니다.

Office Tool 특징

  • 구성 요소, 언어 팩 등을 추가 및 제거하는 등 Office 설치를 구성하고 설치된 C2R 제품을 사용자 지정합니다.
  • 공식 프로그램 Thunder, Aria 또는 Microsoft를 사용하여 다운로드할 수 있는 Office 설치 패키지 또는 언어 팩을 다운로드합니다.
  • 현재 Office 구성, 업데이트 채널 변경, 제품 언어 삭제, 제품 삭제 또는 기본 제공 스크립트 또는 도구를 사용하여 Office 정리
  • Office를 활성화합니다. 제품 키를 빠르게 설정하고 KMS 서버 주소를 구성하거나 Office 버전을 변환 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요구 사항

  • 지원되는 OS : Windows 10 / 11.
  • 메모리 (RAM) : 2GB 이상.
  • 필요한 용량 : 1GB 이상 필요.
  • 프로세서: Intel 듀얼 코어 프로세서 이상.


윈도우 실시간 감시 기능 끄기

Office Tool 설치 파일은,  바이러스는 아니지만 윈도우 실시간 감시 기능에서 바이러스로 인식하여 프로그램이 강제로 삭제가 됩니다. 그래서 Office Tool 은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기 전 윈도우 실시간 감시 기능을 꺼주는 작업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윈도우10 / 윈도우11 버전의 실시간 감시 기능 끄는 방법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10 / 11 디펜더 실시간 감시 기능 끄는 방법



Office Tool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1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Office Tool 프로그램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2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압축 해제 ( 암호 : yongtj ) 후 생성된 폴더로 들어가서 Office Tool Plus.exe 파일을 실행 합니다.



3 팝업창이 뜨면 예 버튼을 클릭 합니다.



4 Office Tool 프로그램의 새 버전이 나왔을 경우 업데이트 팝업창이 뜨는데 "예" 버튼을 눌러줍니다.



5 Office Tool 프로그램이 새로운 버전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6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다시 시작되는며, 우측 상단에 Office 설치 버튼 오른쪽에 역삼각형( ▼ ) 아이콘을 클릭 합니다.



7 Microsoft 365 및 Office Pro 2021 버전을 선택 할 수 있습니다. 저는 Office LTSC Professional Plus 2021 볼륨 라이선스를 선택하여 계속 진행하겠습니다.



8 팝업창이 뜨면 "예" 버튼을 클릭 합니다.



9 OFFCE 설치 상세정보가 표시된 팝업창이 뜨는데 "아니오" 버튼을 클릭 합니다.



10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서 제품 항목에서 여러분들이 설치하고 싶은 Office 기능을 활성화 하시거나 또는 불필요한 Office 기능은 비활성화를 합니다. 그리고 바로 아래 언어 항목을 보시면 영어만 추가되어 있는데 바로 오른쪽에 언어추가 버튼을 클릭 합니다.



11 한국어를 입력하여 검색 후 결과로 나온 한국어 목록을 더블 클릭하시고 확인 버튼을 클릭 합니다.



12 한국어가 추가 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13 이제 제일 상단에 배포시작 버튼을 클릭 합니다.



14 팝업창이 하나 뜨는데 " 예 " 버튼을 클릭 합니다.



15 OFFICE 설치가 진행 되는데 우측 하단에 오류 확인 메세지가 뜹니다. "예" 버튼을 클릭 합니다.



16 설치가 거의 완료 되었을 때 쯤 윈도우 우측 하단에 "설치를 완료했습니다." 라는 메세지가 뜹니다.



17 설치 화면이 "OFFICE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로 변경되며, 아래쪽에 닫기 버튼을 클릭 합니다.



18 OFFICE 제품 중 PPT를 실행 후 왼쪽하단에 계정 메뉴로 들어가보면 인증이 필요하다고 나옵니다.



19 OFFICE TOOL에서는 인증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오피스 제품인증 프로그램 Microsoft-toolkit을 다운로드 및 상세 사용방법에 대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20 Microsoft-toolkit으로 인증을 하시면 OFFICE 인증이 완료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


댓글 쓰기

1 댓글

  1. 게시자이 이름이 * rong Lai라고 되어 있던데 혹시 조선족이나 중공과 관계가 있습니까?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