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Code

모든 윈도우 오피스 버전 제품 인증 프로그램 HEU KMS Activator


목차

오늘은 윈도우, 오피스 모든 버전의 라이선스를 인증해주는 프로그램 HEU KMS Activator를 여러분들께 소개할까합니다. 버튼 클릭 한번에 인증이 되니까 필요하신 분들은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지금부터 HEU KMS Activator 프로그램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윈도우 실시간 감시 기능 끄기

HEU KMS Activator 설치 파일은,  바이러스는 아니지만 윈도우 실시간 감시 기능에서 바이러스로 인식하여 프로그램이 강제로 삭제가 됩니다. 그래서 HEU KMS Activator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기 전 윈도우 실시간 감시 기능을 꺼주는 작업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윈도우10 / 윈도우11 버전의 실시간 감시 기능 끄는 방법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10 / 11 디펜더 실시간 감시 기능 끄는 방법



HEU KMS Activator 다운로드 방법

1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HEU KMS Activator 프로그램 실행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2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압축 해제( 암호 : yongtj ) 후 생성된 폴더로 들어가서 HEU_KMS_Activator.exe 파일을 실행 합니다.



3 팝업창이 뜨면 "예" 버튼을 클릭 합니다.



HEU KMS Activator 사용 방법

HEU KMS Activator 프로그램에는 윈도우와 오피스를 인증하는 Smart, KMS, Digital, OEM, Other 등 총 5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각 기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Smart 기능

Smart 메뉴는 메뉴 제목 그대로 중앙에 Start 버튼만 클릭하면 자동으로 윈도우는 영구 인증, 오피스는 6개월 자동 연장 라이센스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KMS 기능

KMS 기능은 윈도우, 오피스를 각각 따로 라이선스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상단에 Activate Winodws 버튼을 클릭하면 윈도우 라이선스가 인증되고, Activate Office 버튼을 클릭하면 오피스 제품 인증이 진행됩니다.



Digital 기능

Digital 기능은 윈도우 전용 인증 기능입니다.Digital Activate 버튼을 클릭하면 윈도우 영구 인증이 되고, KMS38 Activate 버튼을 클릭하면 2038년 까지 인증이 됩니다.



OEM 기능

OEM Activiation은 OEM 시리얼키로 윈도우를 인증해주는 기능 입니다.



Other 기능

Other 메뉴에서는 윈도우, 오피스의 버전을 변경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윈도우 Home 버전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Professional 버전으로 바꾸고 싶다면 상단에 윈도우 버전 선택 부분을 Professional로 바꾸고 오른쪽 버튼만 클릭하면 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


이 글도 한번 읽어보세요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