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Code

윈도우 오피스 모든 버전 정품 인증 및 설치 프로그램 Ratiborus KMS Tools


목차

오늘은 윈도우 / 오피스 모든 버전을 정품 인증 해주는 프로그램 Ratiborus KMS Tools을 여러분들께 소개할까 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총 8가지 인증 기능이 있고 3가지 추가 기능이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Ratiborus KMS Tools 프로그램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윈도우 실시간 감시 기능 끄기

Ratiborus KMS Tools 설치 파일은,  바이러스는 아니지만 윈도우 실시간 감시 기능에서 바이러스로 인식하여 프로그램이 강제로 삭제가 됩니다. 그래서 Ratiborus KMS Tools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기 전 윈도우 실시간 감시 기능을 꺼주는 작업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윈도우10 / 윈도우11 버전의 실시간 감시 기능 끄는 방법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10 / 11 디펜더 실시간 감시 기능 끄는 방법



Ratiborus KMS Tools 다운로드 방법

1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Ratiborus KMS Tools 프로그램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2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압축 해제( 암호 : yongtj ) 후 생성된 폴더로 들어가서 다시한번 압축파일을 해제하여 생성된 KMSTools.exe 파일을 실행합니다.



3 Ratiborus KMS Tools이 실행되면 총 8가지 윈도우 오피스 인증 기능과 3가지 추가 기능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Ratiborus KMS Tools 사용 방법

Ratiborus KMS Tools에는 총 8가지 윈도우 오피스 인증 기능과 3가지 추가 기능이 있는데 추가기능은 제외하고 8가지 윈도우 오피스 인증 기능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KMSoffline

KMSoffline 기능은 Product 옵션에서 윈도우를 인증할 지 Office를 인증할지 선택 후 인증 서버를 아무거나 선택하시고 Activation 버튼을 클릭하면 윈도우 또는 오피스가 인증 됩니다. 하지만 KMSoffline 기능은 간혹 인증이 안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추천 드리지 않습니다.



AAct Portable

AAct Portable 기능은 Windows Activation 또는 Office Activation 2가지 버튼을 각각 클릭 하시면 매우 간단하고 빠르게 윈도우 또는 오피스 인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AAct Network

AAct Network 기능은 AAct Portable 기능 사용방법과 동일 합니다.



KMSAuto Lite

KMSAuto Lite 기능은 상단에 Activate Windows, Activate Office 버튼만 클릭하시면 오피스 윈도우 라이선스 인증을 간단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W10 Digital Activation

윈도우10 전용 영구 인증 프로그램으로서 윈도우11 인증도 가능합니다. Activate Windows 10 버튼을 클릭하면 간단하게 영구 인증이 됩니다.



Office 2021 Install

Office 2021 Install 기능은 Office 2019 ~ 2021 까지 원하는 기능을 체크하여 설치 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기능을 모두 체크 후 Install Office 버튼만 클릭하면 설치가 진행 됩니다. 인증은 Ratiborus KMS Tools의 다른 인증 기능을 이용해서 오피스 인증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MSAct ++

MSAct ++ 기능은 제대로된 정품 인증이 안되기 때문에 사용을 추천 드리지 않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


이 글도 한번 읽어보세요


댓글 쓰기

0 댓글